NC 다이노스, 편안한 야구 관람 위해 스카이박스 무료 제공
나눔축산운동, 2012년 시작 축산업계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

[경남=뉴스프리존]최광열 기자= 경남농협이 가정의 달을 맞아 나눔축산운동 일환으로 지난 26일 창원시 사파동 소재 사회복지법인 동보원 가족을 창원 NC파크로 초청, 우리 축산물 나눔∙프로야구 관람 행사를 가졌다.

동보원 가족 초청 축산물 나눔∙프로야구 관람 행사.(사진=경남농협)
동보원 가족 초청 축산물 나눔∙프로야구 관람 행사.(사진=경남농협)

(사)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주관하는 ‘나눔축산운동’은 지속가능한 선진축산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범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며, 해마다 도지부별로 참여도, 사업 실적 등을 평가∙시상한다.

이번 행사는 경남농협이 3년 연속 전국평가 1위를 달성, 이를 기념하기 위해 경남농협 직원(경남축산사업단)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했다. 지난 2021년에 이어 3년째 동보원과 나눔축산운동을 진행하고

또한 NC 다이노스에서 동보원 가족들의 편안한 야구 관람을 위해 사회공헌 프로그램 ‘D-NATION’의 일환으로 스카이박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강문규 경남농협 부본부장은 “동보원 가족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같이 즐거워진다”며 “동보원 가족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고자 직원들이 마음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행사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