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서영희가 연극 ‘분장실’의 마지막 공연을 마치고 소감을 전했다.

서영희 (사진=상영이엔티 제공)
서영희 (사진=상영이엔티 제공)

서영희는 “너무 훌륭한 선, 후배 배우 분들과 한 자리에서 연기를 할 수 있음에 가슴이 벅차던 시간들이었다”며 “무대와 연기에 대한 열정을 지닌 B는 같은 고민을 해왔던 저의 어린 시절 같기도, 마음을 터 놓을 수 있는 오랜 친구 같기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헤어짐이 애틋하고 아쉬운 만큼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무대에 설 때마다 뜨거운 박수로 함께 호흡 해주신 관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연극 ‘분장실’은 일본 현대 연극의 거장 시미즈 쿠니오(淸水邦夫)의 대표 작품으로 안톤 체홉의 연극 ‘갈매기’가 공연되고 있는 분장실에서 서로 다른 시대를 살아온 네 명의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삶에 대한 회한을 다루는 작품이다.

극 중 연극 ‘갈매기’의 니나 역에 푹 빠져 있는 캐릭터 B로 분해 열연을 펼친 서영희는 사랑스러운 ‘B’ 그 자체가 되어 귀여운 백치미로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극 분위기를 유연하게 반전시켰고 풍부한 리액션과 유쾌함으로 관객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한편, 드라마, 영화에 이어 연극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서영희가 또 어떤 작품으로 명품 연기를 선보일지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