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한독(대표이사 김영진·백진기)은 30일,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과 관련 '두드림(Do Dream) 틱톡 챌린지'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한정판 컬러 에디션인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기획했으며, 여드름 걱정 없는 깨끗한 피부로 자신감을 찾고, 착한 기부로 예쁜 세상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클리어틴을 사용할 때 톡톡 두드리는 모습에 착안해 만든 댄스를 두드림송(Do Dream Song)에 맞춰 영상을 만들고 개인 틱톡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영상과 함께 나 자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필수 해시태그 '두드림톡톡챌린지'와 '클리어틴'을 함께 남겨야 한다.

'두드림 틱톡 챌린지' 샘플. (자료=한독)
'두드림 틱톡 챌린지' 샘플. (자료=한독)

한독은 참여자 수에 매칭해 월드비전에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월드비전은 후원받은 생리대를 가정 내 갈등, 폭력 등의 이유로 집 밖으로 나와 생활하고 있는 가정 밖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한다.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월드비전 기부 증서도 전달된다. 한독은 2021년부터 국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용품 지원하는 사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클리어틴은 2013년 의약품 재분류 작업으로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며 이를 대체하기 위해 일반의약품으로 개발됐다. 바하(BHA : Beta Hydroxy Acid)라 불리는 살리실산 2%를 함유해 초기 비염증성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다.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클리어틴 외용액 2%'와 항염·항균 성분인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을 함유해 붉은 염증성여드름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인 '클리어틴 이부더블스팟톡 크림'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