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프리미엄 웨건(4개 구매시)을 제공한다. 또 전기차 소유자 대상으로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전기차용 신제품 '마제스티9(Majesty9) EV SOLUS TA91'과 '크루젠(CRUGEN) EV HP71'을 출시한 바 있다. 전기차 특성에 맞게 연료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넘어 주행성능, 승차감까지 고려한 타이어다.

엔진소음이 없는 전기차 특성을 고려해 소음(공명음) 감소 효과를 극대화한 금호타이어 고유 기술인 K-Silent도 적용했다. 이 기술은 공명음 감소 효과를 위해 독창적 흡음재 형상 및 재질을 적용한 것으로 타이어에 부착하는 흡음재의 디자인, 면적, 폭 넓이 등을 감안한 형상 설계가 이 기술의 핵심이다.

금호타이어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전기차용 타이어는 승차감 및 정숙성 등 모든 면이 우수하여 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EV 시장에 특성화된 제품을 출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