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도립대학교는 지난달 31일부터 1일까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체육대회를 대면으로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충남도립대, 제25회 체육대회 장면.(사진= 충남도립대)
충남도립대, 제25회 체육대회 장면.(사진= 충남도립대)

총학생회 주관으로 개최한 이날 체육대회는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를 위한 행사로 기획됐다.

대회는 지난달 31일 버블슈트(예선)에 이어 △족구(전기전자공학과VS토지행정학과VS경찰행정학과) △탁구(경찰행정VS건설안전방재학고/뷰티코디네이션학과) △배드민턴(소방안전관리VS작업치료) △농구(소방VS작업치료) △미션달리기 등으로 진행됐다.

둘째 날인 1일에는 축구(건축인테리어학과VS작업치료학과)와 발야구(자치행정학과VS경찰행정학과) 결승이 치러졌다. 

이어 줄다리기와 단체줄넘기, 계주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그 결과, 경찰행정학과가 종합점수 1만600점을 획득,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소방안전관리학과가 8450점으로 준우승을, 6800점을 얻은 작업치료학과는 장려상을 받았다.

이날 체육대회의 묘미는 12개 학과별로 이어진 응원과 다양한 체험이 동반된 부스체험이었다. 각 학과는 저마다 자신 학과를 응원하기 위한 도구를 활용해 선수들을 응원했다.

전체 학생과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한 응원상 투표에서는 전기전자공학과와 토지행정학과가 영예를 안았다.

부스는 네일케어부터 심리검사,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거리와 먹을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돼 오감을 만족시켰다. 

김용찬 총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다양한 가능성을 위해 체육대회와 각종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모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