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면.고남지역 주민 위한 특별 기획 공연, 9일 오후 7시 안면읍 실내체육관서 진행 -
- 트로트 가수 대거 출연, 무료로 별도 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 800명 입장 가능 -

[충남=뉴스프리존]박상록 기자= 충남 태안군이 남부권 지역 주민들을 위한 특별 기획공연을 추진한다.

‘꽃지연가’ 공연 포스터.(자료=태안군청)
‘꽃지연가’ 공연 포스터.(자료=태안군청)

군은 오는 9일 오후 7시 안면읍 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안면.고남지역 주민들과의 특별한 만남!이란 주제로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하는 트롯콘서트 ‘꽃지연가(戀歌)’ 공연이 열린다고 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문화 예술의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원거리 지역 주민을 위한 특별 기획공연으로, 문화 소외지역 주민에 대한 문화복지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MC 서원섭의 진행으로 가수 별사랑, 당찬, 오예중, 문소윤 등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군은 체육관 내 기존 고정객석 200석에 팔걸의 의자 600석을 추가 설치하는 등 보다 많은 주민이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별도 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 8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혹시 모를 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관리계획을 수립·시행하는 등 군민들이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쓸 것”이라며 “남부권 주민들을 위한 이번 특별기획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