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진기주가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섬세한 내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진기주 (사진=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송화면)
진기주 (사진=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송화면)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엄마 순애(이지현 분)를 죽기 전으로 되돌려 놓기 위해 불시착한 과거 1987년에서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백윤영 역을 맡아 유려한 완급 조절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1,12회에서 진기주는 젊은 시절의 엄마 순애(서지혜 분)에게는 잔잔한 위로를 건네 울림을 주는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같은 시간에 갇힌 시간여행자인 윤해준(김동욱 분)이 좌절할 때에는 끝없는 믿음과 단단한 신뢰를 드러내는 따뜻한 매력으로 캐릭터마다 결이 다른 정교한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진기주는 때로는 호소력 짙은 설득으로 때로는 따뜻한 상상과 위로를 얹어 백윤영이 지닌 깊이감 있는 캐릭터를 단단하면서도 섬세하게 그려냈다.

또한 백윤영이 지닌 해맑고 순박한 캐릭터의 기운을 싱그러운 분위기와 청순한 비주얼로도 풀어내며 인물의 디테일을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해사하게 웃는 장면에서는 천진난만한 매력까지 드러내 러블리한 여주 캐릭터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진기주는 잔잔한 위로와 울림 깊은 내면 연기부터 캐릭터에 완벽 이입돼 아련한 감동을 얹은 묵직한 내레이션까지 화면 안팎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올라운더 여배우로서 제몫을 다해내고 있다.

한편, 진기주가 출연 중인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매주 월화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