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신속집행 목표 달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경남=뉴스프리존]김회경 기자= 사천시는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상훈 부시장 주재로 국∙소장, 부서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상반기 신속집행 추진대책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8일 이상훈 사천시 부시장 주재로 열린 ‘2023년 상반기 신속집행 추진대책 보고회’.(사진=사천시)
8일 이상훈 사천시 부시장 주재로 열린 ‘2023년 상반기 신속집행 추진대책 보고회’.(사진=사천시)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별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 현재까지의 집행상황 점검과 함께 앞으로의 집행 전망, 문제점 파악을 통한 상반기 중 사업별 집행률 제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시의 주요 현안사업 조기 추진과 지역경제에 파급효과가 큰 대규모 사업의 상반기 최대 집행 방안, 집행률이 부진한 사업들에 대한 현황 분석과 집행 부진 대응방안을 집중 점검했다.

이상훈 부시장은 “행정절차가 늦어져 집행되지 못하는 사업이 없도록 관련 절차 진행에 신속하게 대응하라“며 “지방재정의 적극 집행을 통해 정부 경기부양 정책과 우리 시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 부서가 신속집행 목표액 이상 집행에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