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7억원대 롤스로이스 보험료 미납..4년 전부터 리스료만 매달 800만원씩

허경영 재산 어느정도길래 롤스로이스를?

롤스로이스 허경영의 책임보험 미납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한 매체에 따르면 민주공화당 총재 허경영(68)이 책임보험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은 채 롤스로이스를 운행하던 중 교통 당국에게 적발됐다.

교통 단속 공무원은 지난 11일 서울 은평구에서 주차된 허경영의 롤스로이스 책임보험료 미납 사실을 발견했다.

이에 허경영은 “리스회사에서 착오가 있어 책임보험료가 미납된 것으로 안다”며 “단속 공무원에게 지적을 받은 직후 바로 보험료를 냈다”고 전했다.

허경영은 롤스로이스 차량을 4년 전부터 리스해 타고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매달 800만원의 리스료를 내고 있으며 리스회사의 착오로 보험료가 미납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허경영이 타고 다니는 롤스로이스는 세계 3대 슈퍼카로 불리기도 하며 장근석과 래퍼 도끼 등이 소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차량 가격은 대략 6~7억원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허경영 재산에도 관심이 쏠린다. 허경영은 대선 출마 후 각종 예능프로에 출연했다. 출연료 및 음반발매 수익 등의 수입원이 있는 것. 정확한 재산규모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97년 후보 등록 당시 9억9천만원의 재산을 신고했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