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본팩토리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문가영의 ‘벽밀(벽 밀치기) 도발’이 포착됐다.

우도환-박수영의 심쿵 케미와 함께 올 봄을 강타한 로맨스로 뜨거운 입 소문을 모으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측이 11-12회 방송을 앞둔 27일, 극중 ‘유혹게임’의 메인플레이어 우도환(권시현 분)과 설계자 문가영(최수지 분)의 대립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우도환이 문가영을 벽에 몰아세우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도환은 문가영을 거칠게 팔에 가두곤 옴짝달싹 못하게 만들고 있는데 문가영을 바라보는 우도환의 눈빛에 원망 섞인 분노가 어려있다.

이어진 스틸 속 우도환은 잔뜩 날을 세웠던 표정을 지우고 슬픈 눈으로 고개를 떨구고 있어 시선을 끈다. 더욱이 그의 눈가에는 눈물까지 맺혀있어 형형했던 긴장감을 일순간에 안타까움으로 바꾼다.

반면 문가영은 우도환의 돌발 행동에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 문가영이 우도환을 똑바로 응시하며 맞서고 있지만 눈빛 끝에서는 슬픔이 묻어나는 것. 이에 세상 둘도 없던 소울메이트이자 ‘유혹게임’으로 인생을 건 내기를 벌이고 있는 우도환-문가영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지난 9-10회 방송에서는 ‘유혹게임’의 관련자들인 시현-태희-수지-세주(김민재 분)가 별장으로 여행을 떠나 아슬아슬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시현은 유혹게임과 태희를 향해 깊어지는 마음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고, 수지는 시현의 변화를 눈치채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스틸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대립이 이 같은 배경과 관련이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나날이 위기감을 더해가고 있는 ‘유혹게임’이 어디를 향해 나아갈지 향후 전개에 귀추를 주목시킨다.

해당 장면은 서울 모처의 클럽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날 우도환-문가영은 폭발적인 감정신을 앞둔 만큼 대기 시간에도 감정선을 깨뜨리지 않기 위해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우도환은 분노와 슬픔, 원망과 자책이 뒤엉킨 복합적인 감정을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호흡에 담아내며 숨조차 쉴 수 없는 몰입도를 만들어냈고, 촬영 현장을 압도하는 우도환의 연기에 컷소리와 동시에 스태프들이 일제히 감탄을 터뜨렸을 정도라고. 이에 우도환의 폭발적인 감정연기가 고스란히 담길 ‘위대한 유혹자’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27일) 밤 10시에 11-12회가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