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다재다능 ‘만능돌’ B1A4와 글로벌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슈가맨2’에서 정면 승부를 펼친다.
  
1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는 만우절을 맞아 출연이 ‘거짓말 같이’ 느껴지는 전설의 슈가맨들이 등장한다.
  
이날 유희열 팀 쇼맨으로는 B1A4 5명 완전체가 출연했다. 멤버 바로는 “어머니가 ‘슈가맨’ 열성팬이다”라며, “한동안 해외 활동 때문에 어머니께서 서운해 하셨는데, 즐겨 보시는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 팀 쇼맨으로 나선 몬스타엑스 또한 7명 완전체로 ‘슈가맨2’에 첫 방문했다. 멤버 셔누는 첫 출연을 기념해 즉석에서 ‘슈가맨’으로 완벽한 삼행시를 지어 100인 판정단의 박수세례를 받기도 했다. 
  
대세 보이그룹 두 팀이 출연한 만큼 상대팀을 향한 기선제압도 만만치 않았다는 후문. 몬스타엑스 기현은 “이번 ‘슈가맨2’에서 칠공주 편을 감명 깊게 봤다”며, 상대 B1A4를 향해 “다시 한 번 24대 1로 우리가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에 산들은 “당시 아쉽게 졌던 오마이걸이 B1A4의 여동생 그룹이다. 오늘 완벽하게 설욕하겠다”고 맞서 두 팀의 대결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치열한 두 보이그룹의 역주행송 대결 결과는 4월 1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