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인터넷상에서 ‘고등래퍼’ 이병재 ‘탓’이 누리꾼들의 감동을 자아내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6일 국내최초 고교 랩 대항전 ‘고등래퍼2’에 출연한 이병재가 ‘탓’을 열창하며 시청자들을 소름끼치게 만든 것.

이병재는 긴 머리를 단정하게 자르고 등장해 기존의 모습과는 한층 밝아진 모습이었다. 또한 이병재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자작랩 ‘탓’을 통해 자신의 가정사를 언급하며 진정성이 느껴지는 듯한 절규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이병재 탓 무대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이병재 감정 북 바쳐서 온몸 떨릴 때 전율이 왔다”, “누워서 보다가 저절로 일어났다”, “용기 있는 멋진 무대 놀라웠다”, “고등학생들이 우리가 사회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 다 담아내는 것 놀랍다”, “무대 보면서 눈물 참았다”, “5명 중에 우승을 가리는 게 문제가 아니라 5명이 고등래퍼에 나와준 게 고맙다 오래보자 모두”, “진정성 느껴지는 무대였다” 등 여러 댓글이 달렸다.

한편, 이병재를 포함해 김하온, 조원우, 배연서, 윤진영이 파이널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들의 파이널 무대는 오는 13일 '고등래퍼2'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