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캡처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복면가왕'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떴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방불패에 도전하는 8인 복면가수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해 뮤지컬 애니의 '투마로우' 무대를 꾸몄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유니콘 가면을 쓰고 무대에 올랐다. 알고보니 유니콘의 정체는 영화 ‘데드폴’의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 출연진 모두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영화 홍보 차 한국을 방문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방금 노래 죄송하다. 노래 하니까 너무 떨렸다. 사실 지금 기저귀 차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첫번째 대결에서는 몬드리안과 피카소가 승부를 펼쳤다.

장필순의 '잊지 말기로 해'를 선곡한 두 사람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투표 결과, 피카소가 몬드리안에게 승리했다. 가면을 벗은 몬드리안의 정체는 그룹 골든 차일드의 메인보컬 홍주찬이었다.

두번째 무대에서는 캠핑보이와 캐리어맨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임창정의 '늑대와 함께 춤을'을 선곡해 경쾌하고 파워풀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투표결과, 캠핑보이가 캐리어맨을 꺾고 승리했다. 캐리어맨 정체는 래퍼 한해였다.

다음 무대는 성년의 날과 스승의 날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박상철의 '무조건'을 선곡, 흥겨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투표결과 성년의 날이 승리했다. 스승의 날의 정체는 배우 이동준이였다.

마지막 대결로는 마트료시카와 베트남소녀가 S.E.S의 '저스트 어 필링'을 불렀다. 투표결과 베트남소녀가 승리했고, 탈락한 마트료시카의 정체는 그룹 쥬얼리 출신의 예원이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