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20일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조용한 주택가의 한 전봇대 한편에 새끼 고양이 4마리가 유기된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더 끔찍한 것은, 녀석들이 버려진 곳이 쉽게 풀 수 없게 꽁꽁 묶어둔 쓰레기봉투 안이라는 것이다. 공기가 통하지 않는 쓰레기봉투 속에 이중으로 갇혀있던 탓인지, 한 마리는 결국 목숨을 잃었지만 다행히 세 마리는 마음씨 좋은 주민에게 구조 돼 차츰 기력을 찾아가고 있다고 한다. 

혼자 힘으론 빠져나올 수 없는 쓰레기봉투 안에서 마지막 힘을 다해 울음을 토해 내고 있던 새끼 고양이들. 대체 누가, 왜 이토록 잔인한 일을 저지른 걸까?

이 끔찍한 사건의 전말을 밝히기 위해 TV동물농장이 나섰다. 골목의 CCTV는 물론이요, 문제의 쓰레기봉투 출처 등 퍼즐같이 흩어져있던 단서를 토대로 수사망을 점점 좁힌 제작진. 그 동안 동물학대사건을 해결하고 동물보호법 개정에 힘써온 TV동물농장은 수소문 끝에 결국 범인을 찾아냈고, 경찰에 고발조치까지 마친 상태다.

이 끔찍한 사건 앞에 TV동물농장의 대표 성우 안지환 역시 감정을 추스르지 못 해 몇 번이고 더빙이 중단되기도 했다. 그리고 탐정 못지않은 제작진의 추리력에 연신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그렇다면, 범인은 도대체 왜 무고한 새끼고양이를 유기한 걸까?

SBS ‘TV동물농장’ 866회 ‘구미 고양이 유기 사건’ 편은 2018년 5월 20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