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명수 SN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21일 부부의날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부부의날과 관련해 최근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박명수가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명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결혼10주년 사랑합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명수와 그의 아내 한수민이 음식을 앞에 두고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행복해 보이는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에는 “축하드려요~~🎁”, “10주년 완전 축하드려요 ❤”, “명수형님과 수민형수 멋져요”, “닮아 가네요:)”, “ 명수옹 귀여웡”, “두분 안닮은듯 점점 닮아보여요. 잘어울리는 부부🙌”, “명수짱. 수민짱. 사랑해요 박명수~~~~♡♡♡ 무도 기다려요~ 수민언니 너무 이쁘고 명수오빠 완전 팬~~~~ !!!건강하게 다시 컴백~~~~무도♡” 등 여러 댓글이 달렸다.

한편, 21일은 ‘부부의날’로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2007년 대통령령으로 지정된 부부의날은 가정의 달인 5월 21에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을 갖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