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수 모델 선발대회 축하 공연을 펼친 걸그룹 '비타민엔젤' / 지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국제모델협회와 지오엔터테인먼트가 주최, 주관한 '에비수 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13일 동대문 유어스센터에서 펼쳐졌다.

또한 "향후 시즌2가 진행될 '에비수 모델 선발 대회'는 신인들에게 영화, 드라마 등의 캐스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이에 관계된 회사들도 주목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비수 모델 2차 선발 대회'는 대한민국의 신인 모델과 배우등 발굴, 육성 그리고 활동의 기회를 주는 대회로 에비수 모델 대회 관계자는 "지난 13일 대회는 대회 참여자는 지오컴퍼니와 제휴된 Y.T.M 패밀리 에이젼시에서 단시간 동안 기본적인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대회는 전문 패션쇼처럼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라고 말했다.

걸그룹 비타민엔젤이 참여 축하공연을 비롯해 개그맨 김학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이선영 한복 원장의 태극기 한복쇼와 에비수 청바지 패션쇼가 가미되었며, 심사위원들의 심사 기준으로 '외모, 성격, 끼, 재능 넘치는 활발함'을 기준으로 선발했다.

또한 "향후 시즌 2차 선발대회는 현재 국내, 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K-POP 걸그룹, 보이그룹이 대거 참여해서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만들겠다"고 피력하면서, "이번에 참여 제휴사는 HM엔터테인먼트, 모델리아, 아임어 모델, 이선영 한복, (주)하늘예술, Js엔터테인먼트, (사)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루리 엔터테인먼트, 한국방송 고전머리협회, 펀시코리아, 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Model 심정현, 청담하루, 너랑 나랑 꽃이랑, 오테르 아카데미 협찬 등과 함께 교복 몰 등이 대회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