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작사가 김이나가 ‘슈가맨2’ 특집의 MC로 깜짝 등장했다.
  
27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는 ‘스페셜 플러스 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은 ‘슈가맨’의 반가운 개국공신 작사가 김이나가 스페셜 MC로 참석했다. 김이나는 “프로그램에서 ‘잘려 나간’ 이후로 생각이 많이 났다”며, “특별 MC로 불러줘서 감사하다”고 농담 섞인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이나는 시즌 1의 추억을 되살려 유희열과 팀을 맺었다. 이에 자연스레 재석 팀으로 옮겨 간 박나래는 “그동안 유희열이 기력이 없이 앉아 있어 흥이 뚝뚝 떨어졌는데, 재석 팀이 되니 살 맛 난다”며 지난 ‘팀장’에 대해 거침없이 ‘디스’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유재석 팀의 쇼맨으로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뮤지션 이하이X이수현이 한 팀을 이뤄 출연했다. 이를 상대하는 유희열 팀 쇼맨은 걸그룹 대표 보컬리스트 정은지와 래퍼 한해가 나서 ‘레전드 슈가맨’을 위해 무대를 준비했다. 
  
많은 가수들과 호흡을 맞췄던 정은지는 과거 “유희열과 듀엣 곡을 부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유희열의 보컬은 어떠냐”는 질문에 정은지는 “(유희열 선배 목소리는) 기본기가 없는 백지장 같다”고 거침없이 평가해 관객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시즌 1에서도 악동뮤지션으로 출연한 적 있는 이수현은 시즌 2에 나오게 된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그는 “시즌 1때는 10대였는데 이제는 20대라 기분이 색다르다”며, “(요즘엔) 통금시간이 늘었고, PC방에서 10시가 넘어도 신분증을 올려 두고 앉아 있을 수 있다”고 말해 10대 관객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하이수현-은지한해가 ‘스페셜’하게 꾸미는 ‘슈가맨2-스페셜 플러스 원’ 특집 무대와 대미를 장식할 전설의 슈가맨 정체는 27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