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SBS ‘집사부일체’ 열 번째 사부의 힌트를 주기 위해 OOO 사부가 깜짝 등장한다.

27일(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역대 사부가 재등장한다. 이 날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가 열 번째 사부를 만나러 가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제작진은 '사부 힌트'로 사부의 지인과 통화할 기회를 제공했다.

수화기 너머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오자 이승기는 “실례지만 누구신지 여쭤 봐도 되냐”고 물었다. 이에 전화 힌트를 주던 지인은 특유의 말투로 자신을 소개했고,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통화를 하던 지인의 정체는 바로 역대 사부 중 한 사람이었던 것.

멤버들에게 더 각별한 기억으로 남은 역대 사부의 깜짝 등장에 멤버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창 통화 중이던 그 때, 뒤편에서 인기척이 느껴졌고 뒤를 돌아 본 멤버들은 두 눈을 의심했다. 바로 통화를 하던 역대 사부가 바로 눈앞에 등장했기 때문. 역대 사부를 발견한 멤버들은 한달음에 달려갔고, 역대 사부 역시 멤버들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역대 사부가 멤버들을 찾아온 이유는 열 번째 사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서였다. 또한 역대 사부는 “그 동안 보고 싶었다”며 사부에 대한 힌트 제공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보고 싶어 직접 찾아왔다는 말을 전했고, 이에 멤버들은 “저희도 너무 보고 싶었다”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역대 사부는 찰나의 말실수로 열 번째 사부의 정체에 대한 강력한(?) 힌트를 멤버들에게 발설하고 말았다. 이어 “아니 이거 (힌트)아니다. 못들은 걸로 하자”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이에 멤버들은 “이미 들었는데 어떻게 하냐”며 웃음을 터뜨렸고 이후로도 계속되는 역대 사부의 말실수에 모두 진땀을 뺐다는 후문.

한편 열 번째 사부로는 가수 이선희가 등장한다. 특히 이선희는 집에서도 조용조용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로 멤버들을 당황시킬 예정. SBS ‘집사부일체’는 27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