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연합뉴스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28일 복수매체는 새 드라마 ‘남자친구’에 배우 송혜교 박보검이 물망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남자친구’ 제작사 측과 송혜교 측은 그녀가 현재 ‘남자친구’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녀는 웨당마치를 울린 후 첫 안방극장 나들이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최근 대세배우 반열에 오른 박보검도 출연한다. 이에 연예계 가장 핫한 송혜교 박보검을 한 방송에서 상대역으로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남자친구’는 올해 방송될 예정으로 구체적인 편성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완전 기대돼요~~~~~~ 빨리 드라마 보고싶다!!”, “나이차이 많이나도 송혜교가 귀여운 이미지고 박보검이 연상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솔직히 비주얼 케미는 좋을 것 같다”, “전지현 김수현 커플도 나이상 너무 안 맞는거 아닌가 했지만 예상외로 대박났듯이^^ 이번도 기대해봄” 등 기대감을 표출했다.

또한 “둘 다 좋아하는데...나이 차이나 보일텐데”, “드라마 보면 실제 나이차가 안 나야 몰입이 잘 되는 것은 사실. 그리고 드라마 끝나고도 연인이 될 것 같고 연기인지 실제인지 의심하면서 시청해야 꿀잼임” 등의 견해도 눈에 띄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