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 최종 진출자 / (사진)=자이언트 컴퍼니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서 개최하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24명의 최종 진출자를 확정해 본적격인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모델들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팬들을 보유한 24명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되어 있다. 첫 대회답게 시작부터 불꽃 튀는 투표 수를 기록하며, 벌써부터 많은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정석원 디렉터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는 기존 어떤 대회보다 화려하고 화끈한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면서 "모델뿐만 아니라 많은 독자들이 즐거워하는 파티의 시간을 만들고자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참가자 24명의 모델들은 한결 같이 "24인 중 내가 가장 멋진 모델이다. 상금 777만원을 거머쥐는 모델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그들의 의지를 밝혔다.

▲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 최종 진출자 / (사진)=자이언트 컴퍼니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 모델 대회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진출 할 수 있는 모델을 뽑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1차와 2차 대회를 무사히 마친 참가자에게는 대한민국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에서 진행하는 화보 촬영과 표지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 참여한 모델들은 도희, 유지혜, 여이슬, 김보민, 린, 민혜, 선지애, 정하린, 유지혜, 김류아, 김채린, 한수희, 쩡, 연홍, MIN PARK, 피아, 김수진, 여이슬, 장연아, 유아리, 이진실, 한나, 정예지, 조나나, 박경은, 시호 총 24명이다. 

이들은 모두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 스타 모델들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