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관계향상교육 ‘우리 집 천연이야기’ 운영해

합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여성결혼이민자들에게 가족관계향상교육의 일환으로 천연재료를 활용한 천연제품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난 19일, 26일 2회에 걸쳐 합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내 교육장에서 진행했다.ⓒ합천군

[뉴스프리존,합천=정병기 기자]합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윤자)는 여성결혼이민자들에게 가족관계향상교육의 일환으로 천연재료를 활용한 천연제품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난 19일, 26일 2회에 걸쳐 합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내 교육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우리 집 천연이야기 교육은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기 위해 여름철 필요한 천연제품, 1회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 2회 온 가족을 위한 천연연고 만들기 교육으로 진행됐다. 

자발적인 녹색소비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천연재료로 만들기를 하여 친환경 제품의 유용성과 효용성을 알려 주어 가족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최윤자 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안전하고 효과 좋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어렵지 않게 만드는 법을 교육을 통해 배워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들어 봄으로 가족 관계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