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방영 될 웹드라마 '너말고 연애'에 출연하는 배우들 [사진제공=미디어웨이]

[뉴스프리존=이호규 기자] SBS 웃찾사에서 테니스팀으로 주목받았던 개그맨 안시우, 이수한, 이융성이 웹드라마에 출연한다.

안시우, 이수한, 이융성은 7월 5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들의 현실 연애를 담은 웹드라마 '너 말고 연애'에서 학교 선배들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큰 재미와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너 말고 연애’는 취업도 해야 하고, 연애도 해야 하는 이 시대 대학생들의 고민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로 총 8회에 걸쳐 방영 될 예정이다.

안시우, 이수한, 이융성은 정대성, 김소빈, 심태희, 안태환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며 드라마의 곳곳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수한은 "알바하는 인생으로 하루를 버티며 살아가는 주인공 민재와 털털한 성격에 하고 싶은 거 없이 살았던 은서. 한 없이 착하고 순수한 예지와 최고의 바람둥이 준환의 캐릭터가 만나 차원이 다른 웃음과 감동이 섞인 로맨스드라마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작된 웹드라마는 네이버 TV, 카카오 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