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투게더아시아 ATA party 홍보용 포스터 / 라라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범아시아 기부문화 확산 프로젝트 '올투게더아시아 2nd 어워즈 Party'가 2018년 7월 1일 일요일 이대 대현공원 어반앨리스에서 펼쳐진다.

'올투게더아시아 (명예위원장 송해. All Together Asia 이하 ATA)'는 아시아의 기업과 문화예술분야 스타들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 즐겁게 소통, 화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사회공헌을 위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Campaign Project'이다.

올투게더아시아(ATA)는 기부문화 확산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한 사전 홍보 공연을 이대 대현공원 어반 앨리스 광장 '드림스테이지'에서 지속적으로 버스킹을 접목한 공연과 케이팝 문화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중이다.

또한 이번 7월 1일 ATA Party는 올투게더아시아(ATA) 조직위원회(명예위원장 송해)가 주최하고 (주)라라 엔터테인먼트(대표 윤나래)가 주관하며 mc로는 '김병찬, 윤경화, 홍록기'가 진행하는 '파티형 시상식이다.

이날은 다양한 출연진의 축하공연이 준비되며 방송인 송해가 명예위원장으로 국내, 아시아지역 및 해외에서 기업 및 방송, 영화, 음악, 스포츠 분야에서 기부, 선행을 실천하는 주목받고 존경받는 분들에게 주어지는 시상식과 함께 진행된다.

제 2회 올투게더아시아 어워즈 ATA Party는 명예위원장 '송해'를 비롯해서 배우 '김보성, 강은비, 김혜진, 백송이, 이하은, 왕석현, 심양홍, 전원주, 정한용, 정혜선, 최주봉', 가수 '강진, 김현, 바바, 헤이미스, 리틀싸이 황민우, 멋진 녀석들, 요요미, 수찬, 진달래, 유현상, 원정숙, 진미령, 하동진'과 '신민영, 이예니, 김병지, 방일수, 이승한, 홍록기' 등의 문화예술 스포츠 스타들과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