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통장연합회 사천시지회(지회장 김영문)는 지난 6일 사천체육관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여상규 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14개 읍면동 이·통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사천시 이·통장 가족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가졌다.ⓒ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전국 이·통장연합회 사천시지회(지회장 김영문)는 지난 6일 사천체육관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여상규 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14개 읍면동 이·통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사천시 이·통장 가족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행사는 OX퀴즈, 이·통장헌장 낭독 등 의식행사인 1부 행사를 마치고, 2부 행사로 제기차기,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이·통장 상호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송도근 사천시장은 주민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이·통장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하여 그동안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한마음 대회를 통해 우리시가 더 크고 더 강한 명품도시로 발전될 수 있도록 이·통장들의 역량을 결집해 주기를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김영문 지회장은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과 행정의 최일선에서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시는 이·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이·통장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주민들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이·통장들은 “지역주민 편의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와 이통장 상호간 화합을 다짐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하면서 우리시도 민선 7기 출범과 더불어 명품도시로 거듭나기를 기대하는 분위기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