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주관한 제9회 의령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가 10일 오전 서동생활공원 다목적구장에서 이선두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주요내빈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경남 의령군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고광오)가 주관한 제9회 의령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가 10일 오전 서동생활공원 다목적구장에서 이선두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주요내빈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기술경연대회는 소방호스 끌기, 개인장비 장착 릴레이 등 소방기술 관련 종목, 읍면 의용소방대 시상, 화합행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의용소방대원들의 소속감과 단합심을 고취하고 소방기술 향상과 체력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선두 의령군수는 축하인사를 통해 “오늘 기술경연대회를 통해 의용소방 대원들간의 화합과 단결은 물론 그동안 수고하신 노고를 함께 나누기 바란다.”며, “또 더 안전한 의령군을 위해 새로운 다짐을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