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은 오는 19일 오후 2시께 군 노인복지관 3층 강당에서 김성삼 대구한의대 교수를 초청, 보물섬 아카데미 제2강을 개최한다.ⓒ남해군

[뉴스프리존,남해=정병기 기자]남해군은 오는 19일 오후 2시께 군 노인복지관 3층 강당에서 김성삼 대구한의대 교수를 초청, 보물섬 아카데미 제2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몸과 마음을 살리는 힐링 감성 충전’을 주제로 다양하고 참신한 방법의 힐링 특강이 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성삼 교수는 현재 대구한의대 상담심리학과 교수와 대학교육협의회 교수법 전담교수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2회 수상했고 고등교육 교수학습자료 공동 활용 체제(KOCW·Korea OpenCourseWare)에서 제공하는 1만3000여 개 대학 공개 특강 중 인기 강의 어워드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김 교수는 감성교수법이라는 독특하고 감수성 있는 강연으로 공무원, 교육기관, 기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장 초빙하고 싶은 강사 1순위로 꼽히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강으로 잠시나마 각종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이 활력을 얻고 새롭게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보물섬 아카데미는 군민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