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스포츠탑모델 인미연 / (사진)=WSTMS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드는 7월, 비아이알스포츠와 온니나인이 함께하는 스포츠 패션쇼가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신세계 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3월, 대한민국 최초 스포츠패션쇼 무대인 '2018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는 관련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은 이후 대형 아울렛몰에서 처음으로 일반인 앞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WSTMS 1기 스포츠 탑 모델들이 '온니나인 썸머 스포츠 패션쇼'를 위해 특별한 런웨이를 실시할 예정이다. 

▲ 월드스포츠탑모델 정대진 / (사진)=WSTMS

이번 행사는 온니나인과 켄블락선글라스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이날 스포츠 탑 모델들은 여름철 휴가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쉬가드 및 레깅스, 구명조끼, 선글라스 등을 착용하여 스포티한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무대는 스포츠 패션쇼만의 파워풀한 런웨이를 실시함으로써 주말을 맞아 방문한 쇼핑객들에게 신개념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이 일반 패션쇼와 다른 부분이다.

▲ 월드스포츠탑모델 손예리 / (사진)=WSTMS

행사를 진행하는 업체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스포츠패션쇼로 쇼핑몰을 찾은 많은 쇼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WSTMS(월드스포츠탑모델쇼)의 스포츠탑모델들은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균형잡힌 몸매와 건강함을 공유하고자 포토타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