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이후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세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지난 21일 개통 100일 만에 탄생했다.ⓒ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개장 이후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세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지난 21일 개통 100일 만에 탄생했다.

21일 오후 3시께 창원에서 친구와 함께 케이블카를 타러 온 안영희(여·51·마산회원구) 씨가 사천바다케이블카 ‘일반 캐빈 30만 4000번째’ 탑승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운영하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안 씨에게 사천바다케이블카 탑승장인 대방정류장 3층 입구에서 꽃다발과 함께 청소기, VIP탑승권(20매) 등을 축하선물로 받았다.

안 씨는 “삼천포바다가 너무 아름답다고 하고, 특히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전국 최고의 오감만족 해상케이블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친구들과 함께 케이블카를 타러 왔는데, 이런 행운까지 와서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한려수도의 경치가 너무 좋아 저절로 휴대폰 카메라에 손이 간다.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덧붙였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사천바다케이블카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반 캐빈’과 ‘크리스탈 캐빈’으로 나눠 각각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크리스탈 캐빈과 일반 캐빈 50만 4000번 째 탑승객, 일반 캐빈 100만 번째 탑승객을 찾는 이벤트 행사만 남아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9월께 사천바다케이블카 누적 탑승객 50만 명 돌파, 연내 100만 명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크리스탈 캐빈과 일반 캐빈 50만 4000명 째 탑승객에게는 노트북과 VIP티켓 20장이 주어진다. 100만 번째 탑승의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1300만원 상당의 승용차(경차) 1대가 주어진다. 100만 번째 탑승의 행운이 아깝게 빗나간 99만 9999번째와 100만 1번째 탑승자에게는 아차상으로 2년 무료티겟(2인용)이 주어진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박태정 이사장은 “도랑치고 가재 잡는 격이다. 전국적으로 너무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도 타고, 행운의 주인공도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삼천포대교 맞은편 대방정류장에서 초양정류장, 각산정류장, 다시 대방정류장으로 순환 운행하며, 총 길이는 2.43㎞다. 현재까지 개통된 케이블카 가운데 최장 거리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