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사진전 개최

[연합통신넷=김민지 기자]주커피(ZOO COFFEE)에서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티켓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사진전은 주커피(ZOO COFFEE)와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허브릿츠’라고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고, 당첨자는 이달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허브릿츠 전시회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5월 2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는 할리우드의 전설로 불리던 사진작가 허브릿츠(Herb Ritts)의 작품 전시회이다. 보그, 엘르, 하퍼스 바자 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에 가장 많은 표지 사진을 실었던 사진가로 할리우드의 아이콘 마돈나, 마이클 잭슨, 니콜 키드먼, 넬슨 만델라 등의 전성기를 사진으로 남겨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특히 그는 한 장의 사진으로 마돈나를 팝의 여왕 자리에 올리면서 최고의 포토그래퍼로서의 명성을 얻게 됐다. 그가 에이즈로 죽었을 때 추도사를 했던 마돈나는 “말 한 마디로 내 옷을 벗기고, 추운 모래밭에서 바보처럼 뛰게 했던 사람”이라면서 그의 죽음을 슬퍼했다.

허브릿츠는 타고난 친화력으로 스타들을 무장해제시키면서 자연스러운 이면의 모습들을 포착해냈다. 이번 전시에서는 풋풋하고 새로운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