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인천, 허정임 기자]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송도캠퍼스 복지회관(11호관) 일원에서 '2018 INU 공학페스티벌'을 인천대학교는 개최한다.

특히 INU 공학페스티벌은 공학교육혁신 성과를 공유해서 공학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공학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자 인천대학교가 매년 9월에 개최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으며 인천대학교 공과대학, 공학교육혁신센터, 창업지원단, 취업경력개발원, 현장맞춤형 실전문제연구단이 공동 주최하고 있다.

주요 행사로는 창의적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제14회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창업동아리 우수작품 전시회 및 플리마켓, INU X-Corps 데모데이, 스마트 앱 챌린지 경진대회 등이 있다.

그 밖에 공과대학 Open Lab, 공학 OX 퀴즈대회,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TALK & TALK 선배 멘토링, 창업동아리 RESPEC 재능기부, 창업상담, 청년고용정책 홍보 및 직무수요조사 행사, 찾아가는 바이오산업 진로 설명회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인천대 행사 관계자는 "INU 공학페스티벌은 공학적 사고 증진, 캡스톤디자인 성과 전시, 취업, 창업, 연구 등 공학관련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학생들의 진로 개척에 도움이 되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는 사전 참가 신청 없이 공학에 관심 있는 예비대학생 및 일반시민 등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