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남강유등축제를 비롯해 개천예술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등 10월 축제 홍보

진주시의회는 28일 진주시 홍보를 위한 진주관광 서포터즈에 참여해 진주시 10월 축제 홍보를 알리는 모습.ⓒ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경남 진주시의회(의장 박성도)는 28일 진주시 홍보를 위한 진주관광 서포터즈에 참여하여 진주시를 알리는데 한 몫을 톡톡히 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의회 의원들은 10월 축제를 앞두고 진주의 역사와 문화, 관광자원 등 진주시 홍보를 위해 활동하는 진주관광 서포터즈의 일원으로써 울산을 방문해 진주남강유등축제를 비롯해 개천예술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등 10월 축제 홍보에 앞장서 진주시의 위상을 드높였다.

박성도 의장은 “지난 18일 진주남강유등축제가 객관적 지표로써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빅데이터 축제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한 것은 시민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이다. 시의회도 진주시의 일원으로써 우리시 홍보에 적극 동참할 것이며, 앞으로도 축제활성화를 위해 다각도로 지원방안을 검토하겠다”면서“시민여러분께서도 10월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