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자마루

[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최근 타이틀곡 ‘넌is뭔들’이 포함된 첫 정규앨범 ‘멜팅’으로 컴백한 마마무가 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피자마루가 마마무 팬들을 위한 피자파티를 열어 팬들 사이에 또 다른 이슈가 되고 있다.

피자마루의 깜짝 피자파티는 SBS 인기가요 입장을 위해 줄을 서있던 방청팬들과 진행됐다. 이날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인기가요는 마마무의 컴백무대와 함께 ‘미니 팬미팅’이 계획돼 있어서 여느 때 보다 방청열기가 높았다. 오랜 시간 추위를 참으며 기다릴 팬들을 위해 마마무가 현재 모델로 활동중인 ‘피자마루’와 사전에 준비한 피자트럭이 등장해 깜짝 피자파티를 열어 화제가 됐다.

현장에서 피자간식을 받은 팬들은 SNS를 통해 깜짝 이벤트에 고마움을 전하면서, 마마무의 피자마루CM송을 불러 화답하고 스케치북에 메시지를 전하는 등 축제 같은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마마무의 앨범은 음원사이트 1위는 물론 온라인 음악순위 종합차트 ichart에서 주간 누적 1위까지 통틀어 모든 순위를 휩쓸어버린 음원에만 부여되는 ‘퍼펙트 올킬(PK)’을 차지. 이는 아이돌그룹 가운데 빅뱅, 투애니원, 씨스타, 미쓰에이, 여자친구의 뒤를 이어 마마무가 역대 6번째 세운 기록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마마무 캐스팅 이후 젊은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면서, “이번 피자파티를 통해 마마무 팬들과 공감대가 생겨 더욱 의미 있었다”고 평했다.

이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최근 피자마루는 마마무를 모델로 한 새학기 마마무노트를 출시, 마마무의 앨범출시와 맞물려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피자마루의 마마무노트는 일부매장을 제외한 피자마루 전국 매장에서 황금세트메뉴 주문 시 받을 수 있고, 별도 판매하기도 한다.

한편, 피자마루는 최근 뉴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맨하탄, 뉴저지 등에 매장을 확대하고, 중국 베이징 3호점과 홍콩 2호점 및 동남아 지역 글로벌 시장진출과 마마무 모델 이슈 등 연일 계속된 화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