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C카드

[연합통신넷=정은미 기자]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대한항공과 연회비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를 출시키로 합의하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진행했다.

10일 오후 2시,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제휴카드 출시 조인식은 BC카드 서준희 사장,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신용카드 위주로 제공되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백화점계 온라인 쇼핑몰인 △ 갤러리아몰 △ AK몰 △ 롯데닷컴 △ 엘롯데 △ SSG닷컴 등 5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고, 각 쇼핑몰 별로 5%의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건당 3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 적립이 되고, 5개 온라인 쇼핑몰을 제외한 가맹점에서는 3천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일부 업종은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

BC카드는 ‘부자되세요, 홈쇼핑 카드’(홈쇼핑업종 할인), ‘부자되세요, 더 오일 카드’(주유업종 할인)에 이은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시리즈 상품군을 보유하게 됐고,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후속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날 조인식에서 BC카드 서준희 사장은 “그 동안 항공사 마일리지는 연회비가 높은 신용카드 상품에서만 주로 제공되어 왔지만, 이 상품을 계기로 보다 손쉬운 방법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향후 대한항공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4월 중 IBK 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에서 출시될 예정이고, 추후 발급 금융사가 확대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