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총괄본부 박귀월 여성위원장취임/사진제공 박귀월

[뉴스프리존,전남=전영태 기자] 환경보호국민운동 전개 및 환경 사랑 실천 등을 통한 친환경 문화 정착으로 지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는 지역 환경단체인 사)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전남 총괄본부는 지난달 10월 30일 여성위원장에 박귀월, 여성사무국장 강미애를 임명했다.

이날 (사)환경보호 국민운동 중앙본부에서 주최 주관하고 환경부, 해양수산부, 교육부,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제10회 기후변화에 의한 환경보호 미술, 포스터, 만화 전국대회 전남예선 대회에 출품한 작품을 중앙본부에서 심사한 결과 전남본부에서 출품한 많은 학생의 작품이 입상하였다고 밝히고 시상식은 장소가 정해지는 데로 목포에서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귀월 여성위원장은 취임 소감을 “쾌적한 자연환경하에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생명의 가치가 존중되며 자연과 더불어 희망을 나누는 그런 사회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고 “회원들과 함께 환경봉사를 통한 환경감시단 활동 및 환경보호국민운동 전개 등 사)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의 목표인 깨끗한 물, 맑은 공기, 푸른 강산을 가꿔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