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TV 녹화와 ‘2018 강진 뿜뿜 막걸리 페스티벌’ 참가하는 LST / 현다컴퍼니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음반 발매 전 멤버 JN(배준성)'의 교통사고로 mbc '쇼! 음악중심'에 4인조로 생방송을 진행했던 LST(엘에스티, Let’s Show Time)가 11월 23일 금요일 ‘2018 강진 뿜뿜 막걸리 페스티벌’에 5인조 완전체로 출연한다.

소속사 현다 컴퍼니는 "이제 'JN, 동권, 선우, 지구, ki on' 5인조 완전체의 구성으로 진열을 갖춘 '엘에스티'는 아리랑 TV 'Pops in Seoul' 녹화와 11월 23일 금요일 ‘2018 강진 뿜뿜 막걸리 페스티벌’에 참가한다."라고 피력했다.

현재 보이그룹 'L.S.T(엘에스티, Let’s Show Time)는 '이상과 꿈을 멈추지 말라'는 'I Wanna Go(울트라 페이스 작곡)'를 타이틀로 방송매체를 통해 데뷔, 한 달간에 걸친 일본 공연도 준비 중이다.

11월 23일, 24일 양일간 펼쳐지는 ‘2018 강진 뿜뿜 뮤직 페스티벌’은 다양한 출연진의 구성으로 ‘도심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표방한다.

아리랑 TV 녹화와 ‘2018 강진 뿜뿜 막걸리 페스티벌’ 참가하는 LST / 현다컴퍼니 제공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2018 강진 뿜뿜 페스티벌’의 첫째 날은 ‘걸밴드 워킹 애프터유, 김경호 밴드, 보이그룹 LST(엘에스티)’가 각각 팀의 특성을 살려 콘서트 스타일의 공연을 펼친다.

그리고 둘째 날은 ‘DJ. DOC, 김종서, 보이그룹 아스틴, 트롯 걸그룹 바바’가 출연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강진의 거리를 뜨겁게 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의 주관사인 ‘강진 중앙로 상가’는 행사명에 ‘뿜뿜’을 사용한 이유에 대해 “뿜뿜의 '뿜어져 나온다'는 것을 인용해서 강진이 ‘음악 도시로 거듭난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다.”라고 피력을 했다.

11월 23일 금요일과 24일 토요일 펼쳐지는 ‘2018 강진 뿜뿜 뮤직 페스티벌’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하루 3시간 동안 야외 무료로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