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서울 수담' 축하무대 - 신풍열기(新風熱氣) 신한류 케이팝 그룹 '세러데이와 아스틴(ASTIN)'의 K-POP 드림 스테이지 펼쳐

바둑의 날을 기념 'KB 국민은행 서울 수담' 홍보물 / 스타존 55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11월 4일 한국기원 주관, KB국민은행 후원으로 바둑축제인 KB국민은행'서울 수담' 바둑축제가 동대문 DDP 디자인거리에서 펼쳐진다.

11월 5일로 제정된 바둑의 날을 기념하며 열리는 'KB 국민은행 서울 수담'은 프로기사와의 다면기를 메인이벤트로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프로기사와의 다면기 행사뿐만 아니라 신진서 9단과 카카오 브레인 오지고와의 인공지능 바둑 열전, 그리고 오제세, 원유철 의원이 참여하는 국회의원 페어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이날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공연 무대에는 신한류 케이팝 그룹인 세러데이와 아스틴(ASTIN)의 K-POP 드림 스테이지 무대가 펼쳐진다.

그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이벤트와 바둑역사 전시회, 바둑용품 홍보관, 유명 프로기사 사인회, 참가자 전원 기념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참가자들에게 흥미로운 바둑축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