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제화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 참석...“반드시 총선 승리”

2023-06-05     이기종 기자

[세종=뉴스프리존] 이기종 기자= 국민의힘 세종특별자치시당은 세종시당위원장인 류제화 위원장과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이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에 참석했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의힘 세종시당 류제화 위원장과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은 지난 2일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에 참석했다.(사진=국민의힘 세종시당)

이번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 등 국민의힘 세종시당 관계자가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에 참석한 배경은 김기현 당대표 주관의 전국 시도당 위원장 및 당협위원장 전체 회의이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 2일 열린 워크숍은 “더 큰 변화 그리고 힘찬 도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현 정부의 국정추진방향을 공유하고 총선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세부행사를 보면 주요당직자 인사, 주요정책현안 보고, 당무 보고에 이어 '세계 경제변화와 대한민국의 정치방향'이라는 주제의 첫 번째 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두 번째 특강으로는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수석의 '윤석열 정부 1년의 성과와 과제'라는 주제로 이뤄졌다.

이 워크숍에 참석한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은 "비정상을 정상화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워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총선승리로 정부의 추진동력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다시금 각인하는 기회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