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LCK‧VCT 퍼시픽 팬페이지 제공

원뱅킹에 e스포츠관을 오픈... 경품 제공 LCK 섬머 플레이오프 및 파이널 티켓 예매 가능

2024-08-20     위아람 기자

[서울=뉴스프리존]위아람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e스포츠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원뱅킹에 e스포츠관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e스포츠관은 가장 인기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 관련 이벤트를 열고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우리은행)

e스포츠관에서 팬들은 LCK와 VCT 퍼시픽 경기 관련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해 승부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팬들은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몰입하고 즐기는 e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e스포츠관에서 VCT 퍼시픽의 팬페이지를 제공해 많은 팬들이 해당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LCK 섬머 플레이오프 및 파이널 티켓도 e스포츠관을 통해 예매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도 증대했다. 

이번 서비스 출시는 우리은행이 미래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20~30대가 주 시청층인 LCK와 10~20대가 주 시청층인 VCT 퍼시픽에 대한 후원 및 관련 서비스로 고객들은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 팬들과 함께하는 서비스를 통해 미래세대 고객들이 우리은행에 좀 더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