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영화 ‘오케이 마담2’ 이미영으로 컴백
2025-11-21 성종현 기자
배우 엄정화가 영화 ‘오케이 마담2’로 돌아온다.
엄정화는 지난 2020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오케이 마담’에 이어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후속작 ‘오케이 마담2’에서 주인공 이미영 역으로 다시 한번 컴백한다.
‘오케이 마담2’는 고공에서 비행기 구출작전을 펼쳤던 가족이 초호화 크루즈 여객선에 의문의 초대를 받으면서 예측불허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액션코미디로 전작의 흥행을 이끈 오리지널 멤버와 새로 합류한 멤버들의 풍성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케이 마담2’에서 이미영 역으로 돌아온 엄정화는 비행기 구출 작전에 이어 이번에는 초호화 크루즈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며 짜릿한 코믹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액션은 물론 휴먼, 로맨스, 코미디 등 장르를 넘나들며 공감과 힐링을 선사해온 엄정화는 지난 9월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경력 단절 톱스타 봉청자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화려하게 귀환했다.
엄정화는 장르를 변주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흥미진진한 캐릭터 열연을 펼치며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는 성과를 거뒀고, 이를 통해 자타공인 ‘흥행퀸’다운 명성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엄정화가 출연하는 ‘오케이 마담2’는 지난 10월 크랭크인 했으며 촬영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