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 글로벌 레포츠 게임 신작 ‘낚시의 신: 크루’, C2X 블록체인 생태계 합류
icon 없데이트
icon 2022-01-21 13:34:05  |   icon 조회: 116
첨부이미지

글로벌 인기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차기작이 C2X 생태계에 합류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낚시의 신’ IP 기반의 신작 ‘낚시의 신: 크루’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가칭)에 탑재해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실제 낚시와 같은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 이상,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32개국, 애플 앱스토어 기준 91개국에서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한바 있다.

컴투스는 강력한 IP 파워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낚시의 신: 크루’를 통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C2X 생태계 안에서 유저들이 경제 활동의 주체가 되는 진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낚시의 신: 크루’는 원작 IP에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증대시키는 지원 캐릭터들인 ‘크루’의 개념을 도입해 전략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크루 및 아이템을 수집·성장시키고, 다시금 상위 콘텐츠를 공략하며 더 많은 재화 및 코인을 획득하는 P2E 사이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동 낚시 기능과 플레이를 하지 않는 기간 동안에도 쌓이는 방치 보상 시스템이 탑재돼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와 팬덤을 형성한 ‘낚시의 신’ IP를 기반으로 유저들과 성과를 나누는 블록체인 시스템이 조화롭게 결합돼, 글로벌 P2E 시장에서 또 다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글로벌 P2E 시장 공략을 위해 자체적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를 구축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거상M 징비록’, ‘DK모바일’ 등 MMORPG 장르는 물론 ‘골프스타’, ‘게임빌 프로야구’, 이번 ‘낚시의 신: 크루’까지 스포츠 및 레포츠 분야로도 생태계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2022-01-21 13:34:05
218.152.174.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