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icon 없데이트
icon 2022-01-26 17:03:39  |   icon 조회: 985
첨부이미지

- 메인스트림 EP.8 ‘폭풍을 부르는 자’ 오픈, 새로운 위협에 대처하는 스토리

- EP.8 핵심 주역 ‘스톰 브링거 제이크 워커’ 포함 SSR등급 신규 사원 추가

- 이벤트에서 ‘[2주년] 각성 사원 선택권’, ‘취임 2주년 축하패’ 등 보상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구원기사단과의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되는 여덟 번째 에피소드 ‘폭풍을 부르는 자’를 오픈했다. 세계 멸망에 가까운 전쟁이 발발하는 가운데 코핀 컴퍼니와 델타세븐이 공조해 새로운 위협에 대처하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EP.8 주역이자 인류 최강의 카운터 각성 SSR 사원 ‘스톰 브링거 제이크 워커’와 SSR 사원 2종으로 거대한 컴파운드 크로스 보우를 사용하는 ‘제이나 크로펠’, 새로운 흑막으로 떠오르는 구원기사단의 뉴페이스 ‘샬롯’을 추가하고, 재무장 사원 ‘유진’과 신규 특무함 ‘에이허브’도 선보였다.

또한, 2주년 OST ‘HOUSE OF THE RISING SUN’을 연주하는 밴드 콘셉트로 제작된 코핀 컴퍼니 리사이틀 스킨 4종을 출시하고, 친구로 등록된 유저와 실시간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건틀렛 친선전’ 모드를 도입, 투표를 통해 밴 유닛과 함선을 추가할 수 있는 ‘캐스팅 밴’ 시스템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매주 열리는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에게 ‘SSR 함선 선택권’, ‘대적자의 장비 세트’ 등을 지급하고, 3주차까지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2주년] 각성 사원 영입권’, ‘취임 2주년 축하패’ 등 최종 보상을 제공한다.

추가로, 2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누적 일수에 따라 ‘[2주년] SSR 오퍼레이터 추천서’, ‘[2주년] SSR 사원 영입권’ 등을 지급하고, 2월 15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매일 10회씩 총 100회 무료 유닛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카운터사이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01-26 17:03:39
218.152.174.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