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락비 바스타즈 티저 이미지 / (사진)=세븐시즌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피오, 유권, 비범)가 컴백 기대치를 고조시키고 있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m a mess.’(아임 어 메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은 통일감 있는 체크 슈트를 입고 있다.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듯한 이들의 뒷모습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존재감까지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미지와 함께 ‘I’m a mess. 2019. 03. 28’ 등의 문구도 공개, 베일을 벗을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미니앨범은 총 8트랙으로, 멤버 개개인의 솔로곡도 담긴다. 타이틀곡은 피오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이며, 멤버들은 이번 앨범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에도 참여했다.

컴백을 예고한 블락비 바스타즈는 29일과 30일 오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WELCOME 2 BASTARZ’(웰컴 투 바스타즈)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한편, 블락비 바스타즈의 음원은 오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4월 4일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