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 시상식 및 3.1운동 100주년 기념 국제 독도수호를 위한 결의대회가 지난달 29일 오후 수은회관(종로3가 천도교)에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는 독도수호국민연합, 독도시사신문, 독도시사뉴스,해산한국화연구원이 주최한 '2019 대한민국을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 시상식'으로, 심사위원장에는 배영기 명예교수(숭의대학교)가, 류신영박사 (국제신학대학교 겸임교수), 경복대학교 부총장 장문학박사등 7명이 심사위원을 맡아 19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수상자 선정기준과 관련해 심사위원장 배영기 명예교수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창조적으로 혁신하며 대한민국을 빛낼수 있는 사람과 4차산업에 꼭 필요한 사람을 선정하였으며 즉 나라사랑 독도사랑에 앞장설 수 있는 인물을 선정하였다"고 밝혔으며 "수상자님들이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인물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이근봉 총재도 인사말을 통해 "21세기 글로벌시대는 경영의 능력이 필요하고, 창업해서 성공하기 성공하기 힘든시대에 경영을 활성화하여 미래의 약속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경영 사업가들에게 용기와 새 희망을 주고자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을 수상한다"며 "대한민국을 빛내고 독도를 지킬 수 있는 조국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시상식을 거행함에 가슴뿌듯함을 느낀다. 수상자분들이야말로 진정한 애국자"라고 강조했다.

심사위원 대표 류신영박사(국제신학대학교 겸임교수)는 "국가적으로 너무힘든시기에 앞으로 대한민국이 먹고살아가야할 즉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 수상자야말로 애국자이며 오늘의 수상감동을 잊지 않을 때 내 나라 내 국토는 굳건히 지켜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독도를 사랑하고 국민에게 더욱 친근감있게 다가서는 독도를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2019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을 수상한 장일환회장((주)투비링크) 은 소감에서 "우리의 미래 먹거리를 패프라스틱.패타이어, 패목재에서 탄소섬유를 만들어 내는 투비링크야 말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수있다"고 밝혔다.

김규한(주) 투비링크 대표이사도 "쓰고버린 자원에서새로운 탄소섬유를 만들어내는 투비링크와 같이 이 나라에 새로운 힘을 솓구치게 하겠다"고 밝혔다

여지희 대표이사 ((주) 피닉스월드투어)는 대한민국이 먹고살길은 블란서나 이태리 같이  대한민국을 온 세계인이 찾는 관광지로 만들어  다가올 5천년 조국의  미래까지도 독도를 굳건히 지키는 한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일본에 보내는 메시지는 부유한 회장 (꿈꾸는 삶)이 낭독되었으며, 축하공연으로 가수 류가성의 ‘아~독도여’ 가 울려 퍼졌고, 행사의 마지막으로 손은봉 대표 (자유토론)의 만세삼창으로 끝을 맺었다.

다음은 2019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대상 수상자 명단

▲장일환 회장 ((주)투비링크) ▲김규한 대표이사 ((주)투비링크) ▲여지희 대표이사 ((주)피닉스월드투어) ▲박계원 팀장 (한국가스기술공사 업무지원팀)  ▲오태옥 대표이사 ((주)비손모터스) ▲배성갑 갤러리 대표 (해산최수식화백) ▲이영신 대표(김가네김밥)
▲안영석 대표 (진영산업개발) ▲복진영 대표이사 ((주)유로베이크) ▲남정재 지점장 (마더코아) ▲최양원 대표이사 (한빛나노의료기) ▲김명수 대표이사 ((주) 서원라이프) ▲이호성 실장((주)로얄멀티아울렛) ▲김승철 회장 ((주)GTMC) ▲박상욱회장▲나종후실장(한울코리아)▲박성룡 대표이사((주) DH홀쇼핑)▲박주현지점장((주)마더코아)▲장문학박사(경복대학교부총장)▲박길진박사(경복대학교초빙교수)▲황종문회장(국제자원봉사총연합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