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타겟 개인 콘셉트 포토 / (사진)=KJ MUSIC ENTERTAINMENT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그룹 타겟(TARGET)이 신곡 ‘아름다워’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겟은 15일 소속사 KJ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멤버별 개인 컨셉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포토에서 멤버들은 블루톤 수트를 입고 청춘드라마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 [M the M (부제:달의이유)]는 TARGET(타겟)이라는 달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해 7월 중독성 강한 칼군무 <실화냐>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중들에게 팀을 각인시켰던 TARGET(타겟)이 8개월 만에 새로운 컨셉의 감성곡인 <아름다워>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이돌 가수 중 이례적으로 데뷔 전부터 일본 제프(ZEPP)투어를 진행했던 TARGET(타겟)은 데뷔 후에도 총 5회의 제프(ZEPP)공연을 하면서 일본에서의 진가를 입증했고, 최근에는 태국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TARGET의 2019년 첫번째 싱글 ‘아름다워’는 오는 22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타겟은 22일 음원공개와 함께 음악방송 전 먼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팬쇼케이스를 준비중에 있으며 해당 쇼케이스는 16일(화) 오후 6시 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