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인천=임새벽 기자]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19년도 가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4월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서울에서 개최한다.

22일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2층 미팅룸에서, 23일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20층 세미나실에서 각각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2019 가을학기 입학 설명회 일정

이번 설명회는 가을학기 모집 1차 마감일인 26일(금) 이전 진행되는 마지막 설명회로서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최대 연구 중심 주립대학교인 조지메이슨대학교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미국 캠퍼스 졸업생들과 동일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입학 요강 및 개별 상담 등이 이루어진다.

모집 2차 마감일은 6월 28일(금)이며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지난 봄학기에는 개교 이래 최대 규모의 입학생을 선발한 바 있으며,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이 KPMG 미국 본사, UN 기구, 프랑스 파리정치대학 대학원 등 전세계 유수 국제 기구, 다국적 기업 등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