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성일 기자]넥센타이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전문 대리점인 ‘타이어테크’ 행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엔프리즈 AH8’과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5’, ‘엔페라 RU5’ 4개를 구매 또는 렌탈한 고객에게 고급 그늘막 텐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제품 구매 후 대리점에서 받은 텐트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은품이 원하는 주소로 배송된다. 또한, 행사 대리점 및 넥스트레벨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렌탈한 고객에게는 가입시 등록한 주소지로 자동 배송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 ‘엔프리즈 AH8’은 상어지느러미를 연상시키는 패턴 디자인에 소음 저감 시뮬레이션을 적용해 ‘죠스 타이어’라는 별칭이 붙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을 향상시켜 동급 최장의 마일리지(마모지수 600)로 경제성도 갖췄다.

한편, 넥센타이어의 최고급 제품인 세단용 ‘엔페라 AU5’와 SUV용 ‘엔페라 RU5’는 사용자의 안전운전을 위해 사용자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新 명품보증제도’를 운영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가족나들이 및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