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창업 브랜드 ‘조선국수보쌈’이 알려주는 업종변경 창업의 올바른 방향

외식 창업 시장은 비교적 접근성이 수월하고 운영도 편하다는 인식으로 인해 불경기에도 많은 이들이 도전하는 분야이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는 의미로써 성공확률이 희박하다는 단점도 존재한다.

이런 리스크적 부담은 업종변경 창업을 계획중인 이들에게도 적지 않은 고민으로 다가오기 마련이다. 한 번의 실패를 통해 리스크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 운영의 안정화까지 이루고 싶어 하는 이들의 조건을 부합하는 브랜드는 없을까?

이럴 때 쉽게 생각하면 성공이 보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조선국수보쌈’에 문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조선국수보쌈’은 최소 비용(금액)으로 업종변경에 도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사실 업종변경을 생각하는 자영업자 중 금전적인 여유가 많은 이들이 소수라는 점을 생각했을 때 일단 비용적 측면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대목이다.

하지만 업종변경 창업을 구상하는 자영업자들이 대게 그렇듯 현재 운영 중인 업종과 매장의 불확실성으로 인한 대안을 찾기 위한 과정에서 선택한 방법이기에 안정적인 운영까지 지원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다.

특히 효율적인 매장 운영 및 관리가 동반하면서 요즘 최대 화두 가운데 하나인 인건비 절감 효과가 더해진 매출 상승 방법은 주된 관심사다. ‘조선국수보쌈’은 바로 이런 점을 충족시키기에 제격이다. 요즘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른바 ‘혼밥’, ‘혼술’ 시스템 도입으로 매출의 다양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무인결제시스템 도입으로 인력 충원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어 직원 2명으로도 일 매출 150만 원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사실도 입증시켰다.

‘조선국수보쌈’의 관계자는 “불경기로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는 이들이 업종변경 창업을 가장 먼저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이 역시 무조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며, “이럴 때, ‘조선국수보쌈’을 만나면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액으로 업종변경 창업이 가능하고 여러 가지 강점을 바탕으로 운영의 안정성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조선국수보쌈’은 그 자체가 브랜드 경쟁력으로 작용하며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는 물론, 신규 창업 대상자들까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라고 자신했다.

한편, ‘조선국수보쌈’은 점심에는 식사. 저녁에는 주류 고객 위주로 포지셔닝 되면서 매출의 다변화로 효과적인 매출 상승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조선국수보쌈’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