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버스폰

5세대 이동통신 5G가 출시된 이후 침체되어있던 스마트폰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5G 스마트폰 갤럭시S10 5G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이에따라 스마트폰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는 더 많은 혜택을 준비하여 갤럭시S10 5G 가격인하 특가에 사은품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현재 갤럭시S10 5G는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최대치로 반영돼 40만원대 특가로 최대 수혜를 누리고 있는 모델이며 뉴버스폰에서 단독으로 준비한 구글 홈 미니 AI 스피커와 스타벅스 텀블러를 사은품 혜택으로 받을 수 있고 삼성제조사에서 준비한 혜택까지 제공되고 있다.

갤럭시S10 5G의 완벽한 독주체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기이지만 곧 LG전자의 V50 모델도 사전예약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뉴버스폰의 V50 사전예약 시작일은 5월3일로 잡혀있고 30만원대까지 가격할인을 진행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V5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LG전자에서 제공하는 듀얼스크린이며 이를 실속있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는만큼 LG전자의 스마트폰들도 일제히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뉴버스폰에서는 LG G7,V35,V40 기종들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0원 공짜폰으로 구성하였으며 더 나아가 갤럭시S10e 10만원대, 갤럭시노트8 10만원대,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아이폰X 40만원대로 고가의 스마트폰도 가격대가 낮아져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갤럭시S8,S8플러스128기가 단독재고 확보로 한정수량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 역시 0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최대 수혜를 누리고 있는 기종이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S9, 아이폰7까지 무료로 준비돼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40만원대 특가는 흔치 않은 가격할인이며 여기서 더 이상 떨어지는 것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최저가로 떨어졌을 때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사은품 혜택이 준비됐을 때 함께 받아두는 것이 좋은 선택의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버스폰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중 인터넷과 IPTV 가입 후 이를 결합할 경우 최대65만원까지 추가 할인돼 스펙, 디자인 좋은 고급스마트폰들을 0원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초과할인된 금액은 현금으로 지급돼 눈 속임 없이 최신폰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