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심비몰

5G 통신망의 불안정성으로 출시가 미루어졌던 LG V50 ThinQ 사전예약이 끝나고 실 판매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LG V50 모델은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모델의 뒤를 이어 출시된 두 번째 5G 스마트폰이며 훌륭한 스펙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모델로 평가 받고 있는 모델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LG V50 실 판매에 돌입하여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과 요금제 지원을 약속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내용에 따르면 5G 기준 요금제 최대 6개월 기본료 지원 또는 닌텐도 스위치, PS4 슬림, 에어팟2세대+삼성정품 무선충전듀오 패드, 백화점 상품권 24만+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페이 11만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LG전자에서는 듀얼스크린을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6.2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하나 더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까지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LG V50 모델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LG V50의 스펙을 살펴보면 우선 5G 기술이 탑재되어 LTE 보다 약 20배 이상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듀얼스크린의 게임패드로 보다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고 더 나아가 V40 대비 20% 이상 사용시간 개선, 볼륨 업 쿨링파이프가 적용됐고 퀄컴의 스냅드래곤 855 모바일 플랫폼으로 역대급 성능을 자랑하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가심비몰에서는 LG V50 라이벌 모델인 갤럭시S10 5G 모델까지 가격할인을 진행해 30만원대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가심비몰 카카오쇼핑에서 갤럭시S10 5G 20만원 할인쿠폰을 2만원에 구입 후 적용 시 최저가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 가심비몰에서 갤럭시S10 5G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꾸준하게 늘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LG V50 모델 출시 이후 LTE 공짜폰, 효도폰 등이 다양하게 나와있으며 키즈폰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 많은 분들께서 기기변경, 번호이동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LG V50 상세스펙 및 LTE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