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배우 남규리의 평범하지만 화보 같은 일상이 공개됐다.

남규리의 소속사 코탑미디어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휴식중인 남규리의 사진과 함께 MBC ‘이몽’의 고혹적인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코탑미디어는 “오늘 밤 남규리 배우의 시간 여행에 초대합니다. 3.1운동 독립운동 당시의 숨 막히고 짜릿한 전율이 있는 그곳에 매혹적인 미키가 있습니다. 미키의 활약 기대해주세요”라며 일상사진과 함께 100년 전 미키로 돌아간 남규리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남규리는 드라마 ‘이몽’에서 경성구락부 재즈가수 미키 역을 맡아 고혹적인 자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탕웨이가 영화 ‘색계’에서 선보인 헤어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여신미모를 드러냈다.

남규리의 팬들은 “너무 아름답다. 일상이 화보다”며 “오늘 밤 ‘이몽’ 너무 기대된다.”, “탕웨이 헤어도 완벽 소화하는 여신미모”라고 극찬했다.

한편, 드라마 ‘이몽’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로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 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사진)=코탑미디어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